브랜드 서폿에 눈을 뜨신걸 환영합니다.
롤에는 서폿으로 활용할 수 있는 챔피언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롤 시즌6 브랜드 서폿 템트리 룬 특성 공략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브랜드 서폿의 장점
브랜드의 스킬은 광역딜을 넣을 수 있고, 체력 퍼댐(퍼센트 데미지)입니다. 그래서 스킬을 잘 맞춘다면 탱커까지도 불로 녹여버릴 수 있는 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킬이 엄청 맞추기 어려운 것도 아니죠.
시즌6 브랜드 서폿 룬 특성
앞서 말씀드렸듯이 브랜드는 체력 퍼센트 데미지 스킬이 많기 때문에 마법관통력(마관) 효율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래서 노랑에 체력을 제외하면 빨강, 파랑, 왕룬에 전부 마관을 넣습니다.
서폿 브랜드 특성도 역시 공격성에 맞춰서 흉포에 18개 책략에 12개를 넣어주는데요.
결의는 하나도 넣지 않습니다.
롤 브랜드서폿 스킬 선마스터 순서
W스킬(화염 기둥)을 선마스터 합니다. 시작도 w스킬부터 시작하고요. 그리고 Q스킬(불태우기) - R스킬(파멸의 불덩이) - E스킬(발화) 순서로 마스터하시면 되겠습니다.
롤 브랜드서포터 템트리
브랜드서폿 아이템 템트리는 주문도둑검과 쿠키포션 3개로 시작합니다. 그 뒤로 시야석과 수호자의 눈, 마법사의 신발이 기본입니다. 그 후로는 라일라이와 마법관통력을 위해서 공허의 지팡이를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브랜드에겐 마관이 최고입니다.
여기까지 롤 시즌6 브랜드 서폿 템트리 룬특성 공략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현재 마스터를 유지하면서 재밌게 브랜드서폿을 하고 있는 BJ흔한님의 룬 특성과 템트리를 참고하였습니다. 저도 많이 연습해서 딜 넣는 재미 느끼고 싶네요.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