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시즌6 종료가 11월 7일이라고 발표가 났는데요.
항상 시즌이 바뀔때마다 대규모 업데이트가 일어나죠. 이번 롤 시즌7 프리시즌에서도 여러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시즌7 정글 변경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글 맵의 모양이 시즌6때 많이 바뀌었는데요.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시즌7에서는 정글내에 여러 아이템들이 배치가 됩니다.
시즌7 정글에는 솔방울탄이 배치됩니다. 위의 동영상에서 보듯이 솔방울탄은 파괴되면 근처에 있는 유닛들을 밀어냅니다. 직스의 스킬과도 비슷하죠. 용으로 넘어갈 수도 있고, 다음 정글 캠프로 쉽게 갈 수도 있고, 적을 쫓거나 적으로부터 도망가기도 하면 되겠죠.
두번째 정글변경은 수정초입니다. 수정초는 파괴되면 반대편으로 꽃가루가 날라가고 시야를 밝혀줍니다. 부시도 보여주고 투명와드도 찾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세번째는 꿀열매입니다. 이름을 참 잘 지은것 같은데요. 말 그대로 피를 채워줘서 꿀입니다. 정글을 돌다보면 피가 많이 빠질텐데 피를 채워주고 한타시에도 이것으로 인해서 승패가 갈릴 수 있고, 꿀열매가 이니시의 소재가 될 수 있는거죠.
이렇게 시즌7 정글에는 솔방울탄, 수정초, 꿀열매가 생겨나고요. 이외에도 몇가지 변화가 또 있는데요.
- 칼날부리가 원래 4마리였는데 이제 6마리가 됩니다.
- 늑대는 바뀐게 없고요.
- 심술 두꺼비는 독 효과가 사라지고 교전 시작시 분노한다는데 더 강력해진다는 의미같아요.
- 돌거북은 처치하기 힘들었지만 처치하면 사라졌는데 이제는 처치하면 더 작은 돌거북 무리가 나온다고 해요.
- 푸른 파수꾼과 붉은 덩굴정령 즉, 블루와 레드는 새끼가 없어지고 혼자만 있게됩니다.
시즌6까지는 강타사용시 정글몹에 따라 여러 효과가 있었죠. 피가 채워지기도 하고, 독이 생기기도하고, 마나가 채워지고, 기절효과가 생기고, 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생기기도 했는데 이런 것들이 시즌7에서는 다 사라집니다. 정글에 여러가지 식물들이 생기니까 대체되는거죠.
이외에도 특성도 영겁의 힘이 사라지고 파괴전차의 용기 특성이 생기고, 서폿의 필수템이었던 군단의 방패의 마법 저항 오오라 효과가 사라지고 기사의 맹세나 구원이라는 아이템이 새로 생겨납니다. 그리고 마법공학 상자를 많이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고해요. 팀원 중 한명 이상이 s- 이상 등급을 달성하면 챔피언당 마법공학 상자 하나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52개까지 받을 수 있으니 52개 챔피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업데이트 내용은 오른쪽 돋보기에서 시즌7이라고 검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