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남순 도복순 게스트 방송 사건의 전말

아프리카tv의 인기 남캠bj인 ns남순(남가)이 어제 꽤나 큰 사건을 일으켰습니다.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인방갤)에 들어가봐도 서버가 다운된건지 글들이 보이지 않는데요.

사건의 시작은 남순의 240시간 방송이었습니다. 240시간 방송을 하게 된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아마 추측컨데 방송중에 열혈팬들과 미션을 해서 실패했기 때문에 240시간 방송을 하게 된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은 합니다. 대부분은 그런식으로 장시간 방송을 하게 되니까요.

어쨌든 남순이가 요즘 아픈건지 방송을 하기 싫은건지 알 수 없으나 머뭇거렸겠죠. 상싱적으로 생각해봐도 240시간이면 10일인데 10일동안 어떻게 방송을 켤 수가 있겠습니까?

그런데 팬들이 한가지 제안을 합니다. 유소나 아니면 도복순과 게스트 합방을 성공한다면 봐주기로 말이에요. 근데 이게 상당히 어려운 미션이거든요.

유소나사건

유소나는 지진사건 때문에 자숙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어디 방송에 나오기가 상당히 껄끄러운 상태죠. 유소나지진사건의 내용은 오른쪽 위에 돋보기 버튼에서 검색해보시면 알 수 있을겁니다. 어쨌든 남순은 일단 유소나에게 전화를 해봅니다.

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유소나가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냥 욕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말실수 꼬투리를 잡고 계속해서 욕을 한 것이죠. 물론 말실수를 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평생 방송을 못하게 하는건 좀 아닌것 같아요.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으니까요. 남순의 전화를 유소나가 받습니다. 아마 안받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에요.

그런데 유소나는 아파서 치료중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도 아팠던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아직도 아픈가 봅니다. 아픈사람에게 합방을 하자고 할 수는 없는지라 안부인사하며 끊습니다.

bj도복순과의 무리한 합방시도

도복순님은 자신의 사진이 다른 곳에 돌아다니는걸 싫어하기에 사진은 올리지 않습니다. 찾아보시면 쉽게 누군지 알 수 있을거에요. 평소에도 bj남순은 도복순의 방에 잘 놀러가는 편인가봐요. 그와 동시에 별풍선도 잘 쏘고는 하는데요. 문제는 과한 욕심이었습니다.

도복순과의 합방에 성공해야만 자신이 240시간을 면제받을 수 있다보니까 도복순에게 합방하자고 조르는거죠. 거기에 별풍선 세례까지 하게 됩니다. 별풍선을 2만개 쐈다는 사람도 있고 5천개 쐇다는 사람도 있어서 정확한건 알 수 없지만 확실한건 열혈팬으로 등극했다는거에요. 11위에 등극하게 되는데요. 그 중의 한 남순의 팬이 열혈팬인데 합방하자고도 졸랐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 도복순은 그 누구와 친목질을 하지도 않고 유튜브나 페이스북이나 방송다시보기를 없애는 것처럼 노출을 꺼립니다. 그러면서 방송을 하고 있다는것은 의아하기는 한대요. 전략일수도 있겠죠. 자신의 방송 외에는 다른곳에서 자신을 볼 수 없도록 하는것 말이에요. 블로그 언론 어디에도 자신의 사진이 게재되는 것을 꺼립니다.

싫다는 도복순과 합방을 원하는 남순. 남순은 거의 포기하지만 이제는 두 사람의 팬들 사이에서 싸움이 됩니다. 그것도 도복순의 방에서 말이죠. 도복순의 입장에서보면 상당히 황당해요. 자신은 지금까지도 합방을 안했었고, 하기도싫어서 거절했는데 계속해서 조르는 남순이에게도 화나고 자신의 방에 와서 이상한 말들을 내뱉는 남순의 팬들에게도 화가 납니다.

남순의 팬이 요구한건지 아니면 도복순이 짜증이나서 스스로 말했는지 모르겠지만 받은 별풍선을 모두 환불해주겠다라고 하며 오늘 정말 화나가서 방종해야겠다며 빡종합니다.

이에 대해 남순은 방송을 통해 사과를 하지만 이미 물은 엎질러 졌습니다.

도복순 남순 사건을 보는 내 생각

아마 대부분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할 것 같은데요. 남순이 도복순에게 너무 무례한 실수를 했던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설득하는 끈기가 좋기도 하겠지만 그것도 어느정도 선을 봐가며 해야했던 거죠. 남여의 연애관계로 생각해보면 남자쪽에서 너무 일방적으로 밀어붙인 꼴이에요. 이미 마음도 없는 여자한테 말이죠. 게다가 도복순도 돈이라면 벌만큼 버는데 거기에 대고 합방하자는 의미의 별풍선을 쏴서 도복순은 더욱 화가 났을 것 같아요.

이간질을 좋아하는 팬들은 또 도복순의 방에 가서 분탕질을 칠 것 같은데요. 앞으로 어떻게 해결될지도 궁금합니다. 그렇다고 남순이 또 도복순의 방에가서 어그로 끌 수는 없는거고요. 개인적으로 쪽지를 보내서 사과를 한들 사람들은 또 제대로 사과를 하라고 할거고요. 그나마 가장 최선은 도복순의 방에 가지 않고 남순의 방에서 사과를 하며 원래 팬들과 하기로했던 약속들을 지키는게 나은 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