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이 궁금하다

많은 분들은 김민준을 그저 탤런트 혹은 영화배우로만 알고 계실텐데요. 김민준의 삶을 알고 보면 상당히 이색적입니다.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인데요. 김민준은 키도 상당히 큽니다. 186cm에요.


김민준은 원래 운동선수 출신이에요. 유도라는 운동을 했었죠. 터프한 얼굴이나 성격이 괜히 나온게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국철도 소속 유도선수인 유성연씨에 의하면 김민준은 유도3단에 고등학교에서도 유도를 하려고 부산체육고등학교(부산체고) 시험까지 봤었다고합니다. 하지만 유도선수로 무릎을 다쳤다고 하네요. 그래서 중학생때까지 밖에 유도를 할 수 없었습니다.

김민준 개념 철학

저는 김민준의 철학과 관련된 이 이야기를 듣고 상당히 놀랐었습니다. 아버지가 승마를 했다는것을 보면 김민준집안은 꽤나 잘사는 부잣집이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김민준은 이런 윤택한 생활에 대한 거부감이 좀 있었다고 합니다. 누가 들으면 배부른 소리한다고 할 수도 있지만요. 내 자신이 걸어갈 수 있는데 취미로 동물인 말을 사서 타고 다니는 승마라는게 싫었대요. 그리고 웨이크보드도 싫었다고해요. 그 이유는 누군가를 고용해서 자신이 즐긴다는게 좀 거부감이 있었나봅니다.


그래서 운동을 좋아하는 김민준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자전거라고해요. 자전거야 말로 온전히 내 힘으로 달리는 도구이고 내 힘을 다해 달리는 자전거에서 희열을 느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독립심이 강한 김민준은 부상으로 유도를 그만두고 모델일을 하다가 서울로 왔을 때도 집안의 도움은 받지 않겠다라는 생각으로 살아왔다고 합니다. 그런 악착같은 끈기가 있었기에 이렇게 유명인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김민준과 안현모(전 여자친구)

김민준은 안현모(SBS기자출신)라는 분과 5년동안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헤어졌지만요. 김민준과 안현모기자는 교제시작부터 주목을 받았었죠. 탤런트나 배우가 아나운서와 열애하는 기사는 꽤 있지만 기자와 열애설이 있던 경우는 거의 없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또한 안현모 기자의 미모나 몸매가 이슈를 끌기에도 좋았죠. 연예인만큼이나 예쁜 기자니까요. 김민준과의 기사가 안현모의 다른 남자친구에게까지 영향이 있었다고 하니 헤어지고 난 뒤에도 몇번 더 기사가 나고 사람들의 관심이 많았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안현모기자에 대한 내용은 잘 정리된 글이 있어서 아래 글로 대체합니다.

안현모 기자에 대하여(출처:ddable.com)


탤런트 김민준이 셰프되다

배우 김민준은 요리를 상당히 좋아하나봐요. 지난해 100회 특집으로 편성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 출연했었는데요. 게스트가 아닌 셰프로서 출연을 했습니다. 김민준은 콩잎 장아찌와 닭발로 만든 쌈밥(콩잎쌈밥)에 송편 강정과 능이버섯주를 곁들인 '콩닭거렸삼'을 선보여서 많은 사람들에게 또다른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여기까지 김민준 나이, 키, 집안살짝, 전여자친구인 sbs기자출신 안현모, 요리관심도 등 여러가지를 알아봤는데요. 김민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음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