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유시아)

오마이걸의 귀염둥이 유아입니다. 유아라는 이름은 본명인 유시아에서 따왔다고 하고요. 유시아는 개명한 이름으로 어렸을때 이름은 유연주였다고해요. 간단히 유아에 대해서 먼저 소개하자면 유아는 1995년9월17일생으로 올해나이 23살입니다. 키는 160cm이고 발사이즈가 230mm라고 하니 영락없는 아기네요.

오늘은 유아의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과거사진(과사)도 살펴보고 몸매 비율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기타 유아에 관련된 이야기들을 해보려고 합니다.

유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과거사진(과사)과 성형의혹

이 사진은 유연주라고 나와있듯이 유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동대문구에서 상당히 유행하는 머리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두타머리스타일이라요.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보고 유아의 성형의혹을 제기 했었습니다. 그런데 웃기는게 초등학교 때 사진은 다들 이상하지 않나요? 성인이 돼서 미남미녀가 된 사람들도 초등학교 시절 사진보면 아마 깜짝놀랄겁니다. 성형을 안했다고 하더라도 말이죠. 초등학교 때는 아직 얼굴이 다 자라지 않은 상태니까요. 이런 성형의혹에 격분한 유아의 동창이 다른 사진을 올려줬다고 해요.

이게 중학교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예쁩니다. 중학교 때부터 이렇게 예쁘기도 힘든데 말이죠. 이 사진으로 성형이야기는 쏙 들어갑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이미 그 미모가 상당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유아는 고등학교때 스토킹을 많이 당했다는 고백을 했는데요.

유아 스토킹하는 스토커때문에 가수 데뷔 결심

재밌게도 유아는 자신을 스토킹하는 스토커들이 너무 많아서 연예인이 되어 유명해지면 스토킹하는 사람들이 사라지지 않을까하는 이유로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스토커들은 한두명이 아니었고 일주일에 다섯번 이상은 이상한 사람들 때문에 고통을 겪었다고 합니다. 누군가 따라오기도 하고, 학교에 가는데 일부러 차에 태우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유아 귀에 대고 음담패설을 하고 간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들의 나이도 20대부터 50대 중년남성까지 다양했다고 하는데요. 딸같은 아이한테 도대체 왜그러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이에대해 김구라는 음담패설은 스토리가 있는데 어떻게 지나가면서 음담패설을 궁금해하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가수 데뷔한 이유가 그런사람들에게 헤코지 당하지 않기 위해서라고 하는데 안쓰럽네요.

유아 몸매 8등신 황금비율

유아는 키가 160cm로 아담한 편이지만 비율은 상당히 좋습니다. 위에 보이는 유아 움짤이 한때 상당한 인기였는데요. 얼굴은 아기같은 얼굴인데 비율이나 몸매 라인이 상당히 예쁜 것 같습니다.

아마 걸그룹은 그냥 얼굴만 예쁘고 춤 연습 조금하면 된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사실 걸그룹들은 춤연습만큼이나 노래연습도 상당히 많이 합니다. 유아도 오마이걸에서 보컬을 맞고 있는 가수인데요. 노래를 들어보시면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정말 노래를 잘해요. 목소리가 청아하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유아는 어릴 땐 육상을 했다고해요. 상당한 소질도 있어서 구대회 1등하고, 시대회 결승까지 진출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실력은 아육대에서 증명이 됐는데, 여릴 것 같은 얼굴과는 달리 운동신경이 상당히 좋고 민첩한가 봅니다.

오마이걸 유아에 대해 글을 쓰다보니 점점 빠져들게 되네요. 다음에 또 매력적인 사람을 찾아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