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황보와 심태윤의 열애설이 터졌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들어보는 이름인 황보와 심태윤 그리고 결혼한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황보는 아마 30대 이상된 분들이라면 다 알거라 생각합니다. 당시에 샤크라라는 팀으로 활동했었는데 지금의 여자친구, AOA 등의 걸그룹 이상으로 인기가 있던 그룹이죠. 샤크라에는 제가 좋아하는 려원이 있던 팀이기도 합니다. 지난번에 티비에서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참 흐뭇했었는데 말이죠. 아무튼 황보는 샤크라에서 검은 피부로 인도여자의 이미지를 풍기며 상당히 인기있던 연예인이었죠.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심태윤과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심태윤은 아마 대부분이 모르실 것 같은데요. 가수이고 작사,작곡가,프로듀서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연예계를 떠나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맨 위의 사진과 동일인물인데 조금 다르기도하죠? 세월이 흘렀으니까요. 황보와 심태윤이 열애설이 터진 이유는 둘이 항상 함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함께 있는 이유는 서로 사랑해서 그런게 아니라 동업을 하고 있다고 해요. 과거에 심태윤은 황보 노래를 작사작곡해주며 친해졌고 15년지기 절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게까지 동업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과거에도 열애설이 한번 났었을 정도로 둘은 절친이고 붙어다닌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냥 친한 친구사이이자 동업자일뿐 그 이상은 아니라고 하네요. 심태윤은 1976년생으로 나이가 42살입니다. 산적같이 생긴 심태윤은 결혼한 아내가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엔 오히려 그 아내의 미모가 더욱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연예인 뺨 치는 외모를 가진 심태윤 아내는 심태윤보다 12살 아래의 띠동갑입니다. 게다가 키도크고 발레를 전공해서 몸매가 너무 좋다고 하는데요. 심태윤은 산적같은 외모와 달리 봉사활동을 열심히 했나봅니다. 심태윤과 아내는 해외봉사활동을 하던 중에 만났다고 하는데요.

처음엔 서로 관심이 없었다고 해요. 제가 보기엔 아내만 관심이 없고 심태윤은 어리고 예쁜 여자라서 큰산으로 느껴서 관심이 없는척 했겠죠. 그러나 역시 마음은 그녀를 향해 갔고 아내의 마음을 얻기위해 3개월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학교에 찾아가 구애를 한 끝에 연애를 시작했고 2년동안 연애해서 결혼했다고 하네요.


그 아내도 참 대단합니다. 저런 얼굴과 몸매라면 현실적으로 더 능력있고 잘생기고 키큰 남자를 만날 수 있었을텐데 신뢰를 보여준 심태윤과 결혼했으니 말이에요. 당시에 심태윤이 능력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능력이 별로 없었을것 같아요. 사업을 준비하는 단계이고 비공식 결혼을 했다고 하니 돈이 얼마 없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열심히 노력해서 지금은 양꼬치가게 심양과 부대찌게점 심슨탕을 운영하고 있다곤하지만요. 둘다 봉사활동을 하는것만 봐도 마음이 순수하고 예쁜것 같아요.

암튼 말도안되는 황보와 심태윤의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세분(?) 모두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