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즈 멤버의 빈집털기

아프리카tv의 철구가 창설한 비글즈 멤버는 1기가 끝나고 2기 멤버가 구성된 상태죠. 멤버로는 철구, 용느, 염보, 슈기, 세야, 창현이 있습니다. 비글즈 멤버는 서로 모여서 합동 컨텐츠를 진행하곤 하는데요. 자꾸 끊겨서 처음부터 제대로 보지는 못했는데 제가 본 내용을 요약 정리하려고해요.


무한도전에서 했던 쓰레기버리기 추격전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서로 대결 상대를 정해서 대결을 펼치고 진 사람의 집에 오물을 묻히고 어지럽히고 부수는 집테러 컨텐츠인데요. 이건 원래의 취지이고 규칙이고요. 규칙이 지켜질리가 없죠.

처음에 어디서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철구를 뺀 나머지는 다같이 짜고 철구네 집에 모입니다. 원래는 용느가 철구집에가고 용느는 철구집에가서 서로 대결을 하려고 했던 모양인데요. 철구를 뺀 나머지가 철구집에 모인거죠.

화가난 철구는 일단 간장 테러부터 감행합니다. 게임을 하지도 않고 일단 화부터 풀고봅니다. 그 다음에 이제 진정하고 서로 게임을 시작하는데요. 윷놀이 용느가 집니다.

고추장을 벽에다 발라버리고요. 두번째 게임 오목도 집니다.

페인트 발라버리고요. 반격으로 건빵먹기 대결에서 이겼고 철구네 집에 있던 일행은 새로 마련한 철구네집을 폭파시킵니다. 밀가루도 뿌리고 물건도 부수고 케첩, 마요네즈, 쌈장을 뿌리고 묻히며 집을 망가뜨렸습니다. 구찌가방도 김장통에 넣어버리고요. 괌에서 60만원주고 산거라고 했는데요.

나중에 밝히지만 가방은 이미테이션이라고 했고요.

이변이 있었던 게임도 있었습니다. 염보성과 철구가 스타대결을 했는데 철구가 이긴거죠. 그 결과는요.

렛잇고 음악에 맞춰서 밀가루를 뿌려버립니다.


이제부터는 방송이 끊기고 여기저기서 방송을 켜고해서 매끈하게 이어지지는 않지만 최대한 제가 찾아서 요약정리해봤습니다. 철구집과 용느집이 엉망이 되고 다같이 집을 나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나서 창현과 세야는 슈기네 집으로 향하는데요. 이때 철구와 동맹을 맺고 슈기네 집으로 향하기로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계략이었던 것 같아요. 창현의 역할은 세야를 데리고 나와서 슈기집으로 유인한 것이었습니다. 슈기네 집앞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기로하고 세야가 열심히 고르던 중 창현은 역시 도망갑니다.

뒤늦게 알아채고 창현을 찾아보지만 창현은 이미 차에탔고 도망갑니다. 철구와 창현이 짜고 세야를 유인해 세야집을 장난판 만들어 놓은걸 뒤늦게 알아채고 화가난 세야가 창구라를 욕하면서 창현의 집에 갑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염보성슈기 역시 창현이 슈기를 노렸다는 것에 화난 둘도 창현의 집으로 향했는데요. 1층에서 염보슈기세야는 같이 만나게됐죠.

셋은 신나게 웃으며 창현의 집으로 들어갔고요. 들어가자마자 준비해온 케첩, 마요네즈를 뿌리고 회심의 일격으로 소변(오줌)도 뿌립니다. 사실 오줌이라고 말은 하는데요. 맥주나 비타500일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그게 든 통을 슈기(여자)가방에 넣어서 들고다니긴 좀 그렇잖아요. 그리고 아무리 방송이라도 사람집에 오물을 뿌린다는 건 이상하잖아요. 주작인거죠. 재미를 위한 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창현이네 집이 털렸다는 소식을 들은 창현은 이성을 잃습니다. 평소에도 창친놈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이성을 잃기도 하는데요. 창현은 슈기차에 케첩이랑 마요네즈등을 뿌려서 테러를 한뒤 바로 자신의 차 아우디R8을 몰고 슈기네 집으로 달려갑니다.

이렇게 추운날인데도 열이 식지 않는지 허세가 많은건지 오픈카의 위용을 자랑하듯 뚜껑을 열고 열심히 달립니다. 교통사고가 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무사히 도착합니다. 주차를 하고 슈기가 살고 있는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문이 열려있지 않네요. 비밀번호를 모르는 겁니다.

창현이 비밀번호를 알아낼까봐 셋은 조마조마합니다.

슈기네 집이 털렸는지는 알수가 없네요. 방송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꾸 끊겼어요.

마지막은 슈기의 차를 세차합니다.


여기까지 오늘 비글즈멤버인 철구,용느,외질혜,세야,염보,슈기,창현의 빈집털기 테러 컨텐츠 사건요약정리해봤습니다. 아마 제대로 보려면 위의 멤버들의 다시보기 방송을 보셔야할껀데요. 이 내용을 알고 보시면 이해하기 쉬울꺼에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