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는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노벨평화상을 줘야합니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음식 두가지를 뽑으라면 역시 피자와 치킨입니다. 그래서 어디에 가면 피자를 먹기위해 노력하는데요. 오늘은 친구집에 놀러가서 먹었던 피자입니다.

요즘엔 동네에 저렴하게 8000원정도되는 피자들도 괜찮지만 조금 더 아주 조금더 괜찮은 피자를 먹기 위해서 15000원이 넘는 피자들을 먹게 되는데 오늘 먹었던 녀석은 좀 별로였네요.

안좋은 이야기이기 때문에 상호는 없이 그냥 제 기억을 남기기 위해서만 적어놓으려고요. 17000원짜리 포테이토피자였는데 그냥 8천원짜리 피자와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메이커가 아니어도 가격이 좀 되니까 맛있겠지라는 기대를 했지만 기대를 저버리네요.

처음에 피자가 따뜻할때는 먹을만했는데 좀 식고나니 너무 맛이 없어서 피자를 좋아하는데도 간신히 먹을 정도였네요.

제가 기억력이 나빠서 여기에 적어놓고 다음엔 여기에서 먹지 말아야겠어요.

피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