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처녀귀신 배우 박경혜는 누구?

도깨비 처녀귀신 박경혜

도깨비보다 더 도깨비 같이 생긴 배우 박경혜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박경혜는 도깨비에서 처녀귀신으로 출연해서 강한 인상을 남겨줬는데요.

박경혜는 1993년 1월5일생으로 올해나이 25살입니다. 박경헤 키는 160cm라고 합니다. 영화배우이자 연극, 드라마에도 출연하는데요. 데뷔는 2011년에해서 6년정도 지난 올해 비로소 얼굴을 조금씩 알리게 됐습니다. 어떤 분들은 10년 15년도 무명으로 생활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힘들지 짐작도 잘 안되네요.

처녀귀신 박경혜

연기의 시작은 19살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극부 선생님이 박경혜의 눈빛을 보고 연극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 귀신 사진으로는 눈이 얼마나 큰지 잘 안나오는데요.

눈깔아보는 박경혜

눈매도 예쁘게 찢어져서 동양적인 눈이 뭔가를 잘 보여주는 매력적인 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박경혜 눈빛 도깨비 눈

물론 어떻게 보면 무섭기도 하지요.

배우 박경혜 양악수술하게 된 이유

박경혜는 가장 힘들다는 성형수술인 양악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유가 외모가 예뻐지기 위해서가 아니라 부정교합이라는 이유때문이라고해요. 박경헤는 부정교합이 있어서 치아가 너무 빨리 깨져서 30대가 되면 틀니를 맞춰야할 정도라고 했다네요.

보통 양악을 하면 외모가 완전히 바뀌죠. 양악수술한 연예인들로는 김지현, 강유미, 신이 등등 있는데 외모가 많이 바뀌지만 박경해는 수술 전과 그리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박경혜와 김고은

그 이유는 턱을 안깍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보통은 양악수술하면서 턱을 깍는데 박경혜는 자신의 개성있는 외모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턱을 깍으면 예뻐질까봐 고민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랜 고민 끝에 부정교합만 바로잡는 성형수술만 하고 턱은 안깍기로 한거죠. 좋은 결심이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예쁜 얼굴의 박경혜 친언니

박경혜는 1살 많은 친언니가 있다고합니다. 그런데 언니가 상당히 예쁘서 박경혜가 태어날 당시에 어머니는 얼굴을 보자마자 애가 바뀐것 아니냐고 물어봤을 정도라고 합니다.

박경혜 어린시절

아이였을 때도 눈이 크고 희번덕거리는 습관이 있었나봐요. 아이의 모습이 귀엽지만 언니는 얼마나 예쁜가하면요.

아이 박경혜와 언니

가족들이 다 눈이 큰가봐요. 둘다 너무 귀엽죠. 다자라서 성인이 된 언니의 모습은요.

박경혜 언니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박경혜 인스타그램에서 제주도에 놀러간 사진이라는데 팩때문에 가려서 볼 수가 없었습니다. 언니는 길가다가 연예인 캐스팅도 많이 받을 정도의 외모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아마 박경혜도 크면서 비교돼서 스트레스 받았을거 같은데요. 낳았던 어머니도 스트레스가 좀 있었을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바뀐것 아니냐고 묻는 엄마에게 의사선생님은 단호하게 알려주셨대요.

이 시간에 분만한 산모는 한명뿐이라는 것을요.

박경혜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가져와보고 싶었지만 게시물이 얼마 없네요. 위의 강아지도 박경혜 눈에 놀란 것 아닌가 싶은데 키우는 애완견은 아니고 친구네 강아지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배우박경혜에 대해서 적어봤습니다. 독특한 매력의 얼굴과 목소리를 갖고 있는 배우인데 앞으로 더욱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