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빽다방이 참 많죠. 처음엔 뭔지 잘 몰라서 안갔었습니다. 그런데 빽다방에서 나오는 사람이 어마어마한걸 갖고 나오더라고요. 그게 완전초바였습니다. 그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을 봤더니 3300원. 뭐지??? 잘못봤나??









주변에 저렴한 커피 전문점도 많지만 스타벅스나 할리스 등등의 커피 전문점을 가면 그런 크기의 녀석들은 7000원정도는 되야하잖아요. 벤티사이즈요. 그런데 고작 3300원이라니...너무 신기했습니다. 혹시 제가 잘못 알았을 수도 있어서 물어봤는데 역시 3300원이라고 해서 사먹어봤습니다.








정말 크죠? 워낙 초코를 좋아하고 단것도 좋아해서 초코와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물론 나중에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완전초바를 욕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저는 아이스크림과 초코를 너무 좋아해서 맛있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크고 달달하니까요.









그래서 완전초바를 사먹었는데 오늘은 완전딸바가 궁금하더라고요. 완전딸바는 200원이 더 비싸던데 더 맛있는건가? 라는 생각과 함께말이죠.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아무리 달달하고 시원한걸 좋아하긴하는데 이건 정말 맛이 없었어요. 집에 돌아와서 인터넷으로 찾아봤죠. 저 같이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걸 뭐 어떻게 만드는지는 자세히 안봐서 모르겠지만 시원하긴한데 얼음물에 그냥 딸기시럽을 잔뜩 넣은 느낌이랄까요? 어떤 분들은 두모금 빨고 버렸다는데 저는 딸기는 잊고 그냥 시원한 맛으로 다 먹긴 했습니다. 하지만 두번 다시 사먹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이제는 완전초바만 먹으려고요. 그리고 다른거 사먹기전에 한번 검색해봐야할 것 같아요. 빽다방은 다 맛있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것 같아서요.









빽다방 좋아하시는분들 맛있는 음료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빽다방을 좋아하지만 완전딸바는 정말 아닌것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