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르프(urf)모드가 꿀잼입니다. 우르푸모드를 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마음껏 즐기세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속에서 임무를 달성하면 VS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vs토큰으로 이것저것 살 수 있도로 되어 있는데요. 저는 vs토큰 80개를 모아서 사자의 구를 샀어요. 150개를 모아서 반역왕 다리우스 세트를 사고 싶었는데 걍 다른거 사봤어요.

사자의 구는 VS토큰 80개구요. 구입을 하면 스킨파편이 나오는데 친구는 vs주머니가 나와서 스킨파편을 엄청 받더라구요. 근데 저는 스킨파편이 딸랑 하나 나왔네요.

이렇게 제작을 하고요. 

상자를 열어보세요.

저는 고작 설원 특공대 그라가스 하나만 나왔네요. 친구는 vs주머니가 나와서 총 5개의 파편이 나왔다고 하던데 전 운도 지지리 없습니다. 다음에는 친구처럼 늑대의 구를 까봐야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