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트코인이 많이 오르고 있죠. 저는 코인원에서 비트코인을 사서 폴로닉스에 보내놨었습니다. 렌딩 돌리려고요. 그런데 많이 오른것 같아서 다시 현금화 하려고 폴로닉스에서 코인원으로 비트코인을 보내봤는데요. 송금해서 받기까지의 시간이 생각보다 너무 빨라서 놀랐습니다.

예전에도 보내본 적이 있었는데 그 때는 2일정도 걸려서 사람 애간장을 다 태우고 내 돈이 사라진건 아닌가라는 불안감에 잠도 못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지금은 1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비트코인보다 늦게 나온 이더리움이나 리플이나 큐텀 등등은 송금시간이 엄청 빠르다고 듣긴 했는데 비트코인도 빨라진건가 봅니다. 일단 현금화 해두고 다시 상황을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현재 가격은 477만원이네요.

그리고 혹시나 폴로닉스에서 출금이나 송금하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간단히 적어보자면요.

먼저 폴로닉스에 로그인 한 후에 BALANCES > DEPOSITS & WITHDRAWALS 메뉴를 선택하시고요.

코인명 BTC를 찾아서 오른쪽 끝에 있는 메뉴인 WITHDRAW를 선택하세요. 이게 출금(송금) 메뉴입니다. 그리고 Address에는 내가 받을 코인원의 비트코인 주소를 넣어주고 Amount에는 송금할 비트코인 갯수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송금 수수료는 0.0001btc니까 대략 470원정도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