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영업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abc마트 영업시간

신발전문점하면 생각나는 매장이 abc마트입니다. abc는 ability, bargain, customer의 약자 조합으로 각 브랜드별로 판매하고 있어서 신발백화점 같은 느낌인데요. abc마트에 가면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이 모여있어서 발품을 팔지 않고 편리하게 신발을 신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동네에 있는 혹은 내가 가려는 abcmart의 영업시간이 몇시부터 몇시까지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abc마트 홈페이지

포털에서 abc마트를 검색해서 접속한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www.abcmart.co.kr) 이상한 페이지로 넘길 수도 있으니 직접 검색하여 접속하길 권합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일단 고객센터로 넘어갑니다.

abc마트고객센터

매장별 운영시간을 알기 위해선 전국매장 메뉴로 들어가고요.

abc마트 전국매장

이제는 우리동네 혹은 내가 가려는 매장을 찾아야하는데요. 지역을 넣고 검색해봅니다. 저는 강남에 있는 코엑스몰점을 검색해볼께요.

abc마트 상세정보

내가 원하는 매장의 상세정보를 눌러보시면 자세하게 볼 수 있는데요.

abc마트 상세정보2

저는 abc마트 gs코엑스몰점을 눌러봤습니다. 전화번호(02-569-8241)도 있고 영업시간도 표시가 되어 있네요. 아침10시30분부터 저녁10시까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소와 위치까지도 나와있어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겠습니다. 매장형태는 gs라고 하는데요. 이게 뭔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abc마트 매장형태

abc마트는 매장형태를 gs, ms, st, ps, ds, nuovo로 나눠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세정보에서 내가 원하는 매장형태가 맞는지도 미리 확인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전국 매장별로 abc마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