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아프리카tv를 보다가 bj당근겨자님의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지금은 듣보 bj라고 보여집니다. 애청자나 시청자나 서포터 등등 그 수가 별로 없고 방송 랭킹도 2천등안에 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충분히 상위권 bj될 가망성이 큰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분명 믿어요.



저도 오늘 처음 봤기때문에 아프리카tv bj당근겨자님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합니다. 방송국에 들어가봐도 별 내용이 없어서요. 지운건지 사람들이 안쓴건지 모르겠는데 글이 없네요. 몇개의 글과 시청하면서 들은 정보들을 토대로 bj당근겨자님에 대한 프로필을 조금이나마 적어볼께요.



혹시 bj당근겨자님이 보시면 틀린 내용이나 수정할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오늘 롤방송(롤아디 당근겨자)을 봤었는데요. 뭐랄까요. 좋게 말하면 4차원이라고 할 수 있고요. 좀 거칠게 말하면 또라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장 큰 매력이라면 역시 목소리입니다. 밤 12시에 하는 라디오 있죠? 그런 라디오에 나오는 앵커들의 목소리 같습니다. 촉촉하고요. 소근소근대도 뭔가 잘 들리는듯한 느낌이에요. 제가 이어폰을 끼우고 있었기 때문인지도 모르지만요. 젊어서인지 목소리도 이런저런 다른 소리들도 잘 내십니다.



당근겨자 이름은 윤지라고 합니다. 실명인지는 모르겠지만 채팅창에서 윤지씨라고 하네요. 나이는 18세라고 하고요. 고등학교는 중퇴인지 아니면 아얘 안다닌건지 모르겠는데 채팅창에서 학교를 안다녔다고 합니다. 키는 무려 173cm에요. 모델 뺨치는 수준입니다. 거기에 힐을 항상 신고 다닌다고 하니 거의 180cm에 육박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현재 좋아하는 것을 파악한 것으로는 책, 롤, 오버워치를 좋아합니다. 한창 젊으니 남자도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롤을 할때는 서포터를 주로 합니다. 잔나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골드4라고 하는데 생각보다는 잘합니다. 젊어서 피지컬이 좋아서인것 같아요. 게임하면서 채팅창도 잘보고 먹으면서 채팅하면서 플레이도 하네요. 게임에 집중하면 더 올라갈 실력인 것 같아요.



태세변환이 상당히 좋습니다. 이부분 때문에 4차원 혹은 또라이라고 생각했었죠. 목소리는 얌전하고 말도 조근조근하면서 방제도 청아한롤을 지향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한번씩 게임하다가 화날때마다 욕을 찰지게 해줍니다. s드립도 잘하시고요. 이 부분은 bj답게 점점 늘어가고 있다고 생각하고요.


다른 bj와의 관계는 승옥님과 연관되어 있는것 같아요.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는 제가 아직 알 수가 없고요. 방송을 천천히 보면서 그 관계를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승옥님은 토크온을 자주하니까 토크온에서 만난게 아닐까라는 추측만 해봅니다.



재밌는 방송이니까 앞으로 방송이 흥해서 오래도록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심심하신 분들도 한번 보세요. 물론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습니다. 저의 결론은요. 목소리가 좋고, 욕을 찰지게 조곤조곤하는 특이한 스타일의 여자bj입니다. 흥했으면 좋겠군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