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롤 bj임선비에 대하여

아프리카tv에는 많은 여자 롤bj들이 있죠. 그 중에 한명인 임선비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임선비는 생긴 외모와 달리 1991년 7월10일 생으로 나이가 27살입니다. 저런 옷이 아니라 맨투맨 티를 입으면 사실 고등학생으로 볼 수도 있을정도의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방송은 거의 롤만하고 있고, 가끔 롤이 점검으로 안될때만 오버워치를 하기도 하고 토크방송을 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대부분의 시간을 롤방송으로 하고 있지만 시간과 실력이 비례하는 것은 아니죠. 임선비의 티어는 현재 브론즈입니다. 아마 앞으로도 브론즈에 있을 가망성은 99%라고 볼 수 있을 실력입니다.

미드와 원딜 포지션을 주로하지만 브론즈니까 딱히 어딜가도 크게 이상할 것 같지는 않고요. 한가지 챔피언을 고집하기 보다는 다양한 챔피언을 플레이합니다. 그래서 브론즈일수도 있지만 그냥 게임을 못하는 것일수도 있고요. 플레이가 잘 안될때는 샷건을 하기도 하는데요.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샷건이란 화가남을 주체하지 못하고 키보드를 세게 손바닥이나 주먹으로 두드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성격이 있을수도 있고 방송용 퍼포먼스일 수도 있고요. 키는 151cm라고 하는데 정말인지 알 수는 없어요. 사실 생각보다는 많이 작으니까요.


임선비의 연애와 이상형

임선비는 예쁘장한 남자보다는 정이 많아보이는 푸근한 스타일의 남자들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품에 안기면 정이 묻어나올 것 같은 남자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정형돈, 김준현, 마동석이냐고 묻자 나쁘지 않다라고 답했습니다. 키가 작기 때문에 키는 보지 않는다고해요. 그때 갑자기 시청자의 돌발질문이 나옵니다. 박보검이 사귀자고 하면 사귈꺼냐고 말이죠. 사귄다고 합니다. 이상형이 포근한 사람이라고 해도 박보검이 사귀어주면 사귀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한타가 벌어졌는데 박보검이 안아줄 땐 어떻게할거냐라는 질문에서는 상당한 고민을 합니다. 브론즈긴해도 롤에 대한 열정이 있어서 한타는 쉽게 포기할 수 없었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에서 팔로우했던 남자연예인들은 공유, 남주혁, 박서준, 류준열이라서 푸근한 남자 좋아한다더니 허언증이 아니냐는 의심도 받고 있고요.

가장 좋아하는 프로게이머는 페이커와 프레이입니다. 페이커는 게임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마 다 좋아할테고 프레이는 정이 묻어나는 포근한 남자라서 좋아하는 모양입니다. 마지막 연애는 3년전이라고 하는데요. 연애세포가 죽은것 같다며 걱정을 하고 방송하는 자신을 이해해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라는 연애관도 밝혔습니다.


임선비 애완견

이름을 롤캐릭터 이름으로 지은 애완견이 있는데요. 임나르입니다. 갈색의 토이푸들이라고 하는데 옆집에서 개짖는 소리가 너무 시끄럽다며 항의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지금은 지인에게 맡겼다고 하는데요. 이제 아프리카방송도 잘 되고 돈도 잘 버니까 이사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